본문 바로가기
아기천사만나기

22년 4월 11일 아산 드림아이여성의원 난임병원 첫 진료후기

by 뿡2 2022.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샘이입니다!
저희부부는 결혼한지 2년 자임을 시도한지는 9개월정도 된 신혼부부입니다.
한두번에 바로 올거라고 생각했던 아기천사가 기다려도 소식이 없어 난임병원에 힘을 빌려보고자 또르르..

일기장처럼 여기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보려고 쓰는글이니 참고해주세요.)
✅22년 8월부터 자연임신 시도
✅22년 12월 경기도 x산부인과에서 날짜받아오고 자연임신 시도~~~~ 진행중

지금은 9개월차고 보통 6개월간 자연으로 시도했을 때 안생기면 난임이라고 많이들 하긴 하지만 정확한 정의는 35세 이하의 여성이 1년동안 자연임신이 안되면 난임으로 확정한다고 해요.
전 아직 몇개월 남았네요^^^^

드림아이는 천안에서 유명한곳을 찾았는데
앙즈로 드림아이 두군데가 유명하더라고요.
전 집이 드림아이랑 진짜 가까워 이곳으로 정했고요.
1번방 선생님 진료 받았습니다.

✅22년 4월 11일 : 질초음파, 소변, 피검사, 배란유도제 클로미펜5일치(여성호르몬제) 처방

주변에서 생리 3일째에 가야 난소를 정확히 볼 수 있다고 들었는데 드림아이도 첫 방문 시 생리 3일째에 내원하라고 되어있어서 방문했어요.
질 초음파하는데…. 꾸덕한게 주륵…. ;;;ㅎㅎㅎㅎ
언제나 기분이 야릿꼬릿한 굴욕의자입니다ㅠㅠ

이날 배란유도제 클로미펜 처방받아서 5일간 하루 한번 같은 시간에 복용하라고 하셨고 소변검사 피검사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진료보기전에 상담해주시는 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1번방 선생님 진짜 꼼꼼히 설명해주셔서 편안한 느낌 많이 받았어요.

글 엄청 읽어서 이미 머리속에 다있다고 생각했지만 처음 듣는 내용도 많았고 잘 풀어서 설명해주셔서 병원 잘 골랐다 생각했네요.

질초음파, 소변검사, 피검사, 진찰료 168,060원
클로미펜처방 2,200원
✅진료비 총 170,260

남편은 따로와서 정액검사하기로 했고
저는 목요일에 난관 조영술이 예정되어 있어요.
다음피드에서 계속 알려드릴게요


#아산드림아이 #아산드림아이여성의원 #아산드림아이산부인과 #아산난임병원 #아산난임전문병원 #천안드림아이여성의원 #천안난임병원 #아가야어서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