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천사만나기

22년 4월 14일 난관 조영술 후기 천안드림아이여성의원

by 뿡2 2022. 4. 14.
반응형

ㅠㅡㅠ 샘이에요..
✅4.11 난임병원 첫방문
소변,피검,질초음파, 배란유도제 클로미펜 5일치 처방
✅4.12 남편 정액검사
✅4.14 난관조영술, 비타민d(엉덩이주사)
우선 이렇게 진행했어요.. 난관조영술 엄청 아프다고 언니가 겁줘서 진짜 덜덜 떨면서 갔는데 제가 너무 무서워 하니까 인형을 주셨어요. 긴장되는만큼 꽉 잡고 비틀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인형이 있으니가 뭔가 안심되는 기분이었… ㅎㅎ

기구 들어갈 때 긴장너무 많이해서 아팠고ㅠㅠ
그전에 소독하는것도 아팠어여…. ㅠㅡㅠ

굴욕의자앉기전에는 치마 갈아입고 아래속옷 탈의한뒤에 소변 한번 보고오라고 하셨고 혈압재고 들어가요.
그래도 의사쌤이랑 간호사쌤들이 편안하게 해주시고 잘 뚫려있다고 좋다고 해주셔서 긴장풀린채로 끝내고 나왔어요..

아 그리고 비타민D가 낮아서 엉덩이주사도 한대 놔주셨고요. 영양제 안먹냐고 물어보심 ㅠㅡㅠ
네… 안먹습니닿ㅎㅎㅎㅎ

난소 나이는 34세로 제나이 정도라 괜찮다고 하셨고

✅난관 조영술 + 비타민D엉덩이주사
진료비는 총 231,480원 나왔어요.

이것저것 약 처방 해주시려다가 제가 신장에 다낭성이있어서 우선 약은 안먹는 쪽으로 해보고~ 나중에 다니는 병원에 물어보고 사용하자고 권해주셔서 그렇게 하고 나왔는데

a형 간염주사도 맞아야한다구ㅜㅜㅜ 항체가 없대요^^
엄마되기 힘드네욥… ㅎㅎㅎ
지금까지 비용은 ✅452,140

다음번엔 진료보면서 남편결과 들으면서 a형 간염주사 맞으러가기로 했어요~~~~
아 나라에서 하는 자궁경부암검진도 같이하려고요 이참에^^

아기야 얼른와줘 ❤️❤️ 엄마기다릴게?


반응형